Subscribe to our newsletter:

펜트하우스1

Free
iPad
Genres:
  • Book
I want this app
Download from AppStore

출판사 : U-paper
작가명 : 현직의

- 책소개 -
펜트하우스 제1권. 누구나 한 번쯤 살아보길 꿈꾸는 특별한 집 펜트하우스, 그 안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1%의 로맨틱한 신혼 이야기에서 콧대 높은 아가씨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라면 위장 취업도 마다하지 않는 보디가드와 그의 타깃이 된 순진한 아가씨의 아슬아슬한 사랑 이야기까지!

- 저자소개 -
저자 : 현직의
저자 현직의는 충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삼성제일병원에서 인턴 및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한 후 곽여성전문병원 산부인과 진료원장을 지냈다. 현재 박애종합병원 산부인과 과장과 차병원 산부인과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사랑스런 두 아이의 엄마이자 만화가라는 오랜 꿈을 여전히 소망하는 산부인과 전문의인 동시에 인터넷 사이트 ‘로망띠끄’, ‘피우리넷’ 등에서 ‘현직의사’라는 필명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다. 작품으로는 닥터스 로맨스, 천마족의 사랑, 유리 파편 위의 사랑, 우연히 만난 그, 정말 우연이라고 생각하니?, 바람둥이? 등이 있다.


- 목차 -
그녀, 그를 거부하다
수상한 여가수
새로운 호칭, 선방님?
의사가 보디가드를?


- 책 속으로 -
-“사람이 너무 완벽하면 안 되거든요.”
윤희의 말에 준혁이 좋아하며 물었다.
“그 말은 내가 요리 빼고는 완벽하다는 건가?”
신나서 묻는 준혁에게 심술쟁이 윤희가 눈을 일부러 동그랗게 뜨며 말했다.
“에이, 설마요. 성격이 너무 아니잖아요?”
-스트립쇼 중에서

“난 말이야. 보디가드한테 호기심 따위 안 생겨. 당신이 어떤 자인지 전혀 궁
금하지 않다고.”
그렇게 말하는 그녀의 눈빛이 아까와는 달랐다. 사람 마음을 꿰뚫어 보는 데
천부적인 능력이 있는 그가 그녀의 속내를 모를 리가 없었다.
“방금 전까지는 그러셨겠지만 지금은 아니지 않습니까?”
“뭐?”
“아가씨는 이미 저에 대해 궁금해 하기 시작하셨습니다. 틀립니까?”
-의사가 보디가드를? 중에서


- 출판사 서평 -
산부인과 의사가 쓴 색다른 로맨스 소설!
전자책 베스트셀러로 인기몰이를 한 화제작!
특별한 집, 펜트하우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부러울 것도 아쉬울 것도 없지만 언제나 사랑에 목마른
최상위 계층 두 커플의 발칙·앙큼·상큼 로맨스.

누구나 한 번쯤 살아보길 꿈꾸는 특별한 집 펜트하우스, 그 안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1%의 로맨틱한 신혼 이야기에서 콧대 높은 아가씨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라면 위장 취업도 마다하지 않는 보디가드와 그의 타깃이 된 순진한 아가씨의 아슬아슬한 사랑 이야기까지!

에로틱하고 발칙한 이벤트로 상대를 기쁘게 해주는 사랑스러운 두 커플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덩달아 심장이 두근거리는 느낌을 받는다. 귀엽게 섹시한, 사랑스럽게 야한 어른 취향의 로맨스 소설 펜트하우스 속 주인공들의 진한 사랑이 독자에게 부러움으로 다가갈 것이다.

-앱 제작 : (주)성도솔루윈의 "MBook Editor"로 편집 및 "HARMONY"서비스로 제작 되었습니다.